전남문화재단,‘실버 마이크’전라권 공연팀 모집
전남문화재단,‘실버 마이크’전라권 공연팀 모집
  • 강정오
  • 승인 2023.04.0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선출)이 오는 17일까지 <실버마이크> 사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실버마이크 사업을 운영하게 된 전남문화재단은 올해 전남을 비롯한 전북, 광주지역까지 확대 운영하며 3개 권역에 거주하는 도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버마이크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기획사업의 일환으로 실버세대의 문화참여와 사회 참여를 결합한 문화 활동 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실버예술가 총 20팀을 선정하여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문화가 있는 (매달 마지막 주)’ 주간에 전남, 전북, 광주 지역의 문화공간 및 다중 밀집지역에서 약 20회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활동을 펼치게 된다.

모집 대상은 만 60세 이상(19631231일 이전 출생자) 실버예술가들로 구성된 팀이며, 팀당 5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당 50만원~210만원의 공연활동비를 지원받는다.

모집 분야는 대중음악·서양음악·한국음악·무용·복합장르 등 야외 및 실내공연이 가능한 모든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개인 또는 팀의 기량을 보여줄 수 있는 3분 이내 동영상과 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2805836@naver.com)제출하고, 1차 서류심의에 합격한 팀 대상으로 2차 현장오디션을 실시한다.

<실버마이크> 사업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오디션 등 자세한 사항은 전남문화재단 누리집(http://www.jncf.or.kr)의 사업공모를 확인하면 된다.

김선출 전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전남·광주·전북에서 활동하시는 실버예술가들이 서로 네트워킹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다양한 문화활동 참여를 확대하여 능동적인 문화주체자로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