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암면, 연이은 기부 릴레이로 사랑 가득 ‘웃음꽃’
도암면, 연이은 기부 릴레이로 사랑 가득 ‘웃음꽃’
  • 강정오
  • 승인 2024.01.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도암면 이장단이 지난달 27200만원, 도암면 망호마을 황강연 이장이 30만원을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해 행복천사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특히 도암면 이장단은 2019년부터 총 6회에 걸쳐 약 1,000만원 상당의 금액을 기부함으로 지역 내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견인차 해오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도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연계돼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필요한 지원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기 이장단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2년부터 매년 30만원씩 지사협 기부에 참여해 온 황강연 망호이장은 마을 이장을 맡고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작은 나눔이나마 실천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한해, 도암면 이웃사랑 행복천사 지정기탁 계좌에는 2,900만 원이 넘는 후원금이 모아져 갑진년에도 도암면에 매일 매일 행복해가 떠오를 것으로 주민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