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보성소방서 직원 79명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보성군, 보성소방서 직원 79명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 강정오
  • 승인 2023.12.21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소방서 110명, 1,200만 원을 목표로 기부 릴레이 진행

보성군은 지난 184분기 보성군 기관단체장협의회의에서 보성소방서 직원 일동 이름으로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보성소방서는 정용인 보성소방서장의 100만 원 기부를 시작으로 현재 79명의 직원이 963만 원을 기부했고 1101,200만 원을 목표로 하는 기부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보성소방서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소방관이 직접 주택을 방문해 화재 안전 꾸러미(소화기, 화재 알림 경보기)를 설치하고 안전 점검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용인 보성소방서장은 보성군 발전을 위해 소방서 직원들과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보성군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인 주택화재 꾸러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군수는 군민을 위해 헌신해 주시고, 보성군 발전을 위해 기부를 통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기부금은 주민 복리증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관할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고향사랑e(https://www.ilovegohyang.go.kr)과 농협 영업점을 통해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주는 제도며, 연간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