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바르게살기운동 보성군협의회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보성군, 바르게살기운동 보성군협의회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3.11.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철우 군수

보성군은 지난 21일 바르게살기운동 보성군협의회(진홍구 회장)가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회원 간 결속을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5회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김철우 보성군수를 비롯한 주요 내빈과 바르게 살기 운동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 여성회의 차 봉사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행동강령 낭독, 한마음 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득량면위원장 한승길, 여성회 총무 손유정

또한 지역사회 발전과 바르게 살기 운동 활성화에 솔선수범한 우수회원 10명에게 군수 표창패, 바르게살기협의회 중앙회장 등 표창장을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진홍구 회장은 회원 상호 간 친목을 도모하고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회원들이 소통하고 우정을 쌓았으면 좋겠다.”라며, “안전한 사회·행복한 보성을 위해 기초질서 확립과 도덕성 회복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군수는 보성군협의회가 군 발전과 군민화합 증진에 봉사하며 큰 역할을 하는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이 행복한 보성군을 만드는데 한마음으로 힘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 보성군협의회는 장애인 문화교류 행사, 교통안전 캠페인, 율포해변 환경정화 활동, 심폐소생술 교육, 독서 장려 추진 등 군민 복지 증진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