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종 도의원,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지속적인 참여 약속
박원종 도의원,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지속적인 참여 약속
  • 강정오
  • 승인 2023.10.30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원종  도의원
박원종 도의원

전라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박원종 의원(더불어민주당, 영광1)1024 영광군 불갑면의 저장강박증 의심가구를 방문해 불갑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원들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펼쳤다.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는 어려운 이웃의 생활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박원종 의원은 이날 참석한 12명의 불갑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원들과 함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문한 가구는 저장강박이 의심되는 가구로 폐기물 적재 등으로 비위생적이고 정리정돈 상태가 좋지 않은 위험한 주거환경에 노출되어 있어 마을 주민들에게까지 불편함을 초래하고 있는 등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박원종 의원은 복지기동대 대원들과 함께 적재된 폐기물을 치워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확보하는 한편, 정리정돈과 다가오는 겨울에 집안에서 따뜻하게 거주하기 위한 장판, 샤시 교체 등 주거 개선에도 각별히 신경쓰는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박 의원은 생각보다 어려운 환경에 처하신 도민들이 많이 계셔서 어디든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달려가겠다고 말하며 오늘 함께 활동해 주신 불갑면 복지기동대 대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 의원은 도움이 필요한 도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5번에 걸쳐 지속적으로 복지기동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