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사립학교, “제1회 전남사립학교 행정직원 어울림 한마당” 개최
전남사립학교, “제1회 전남사립학교 행정직원 어울림 한마당”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3.10.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사립학교행정실장협(회장 정병영.옥과고)은 전남사학행정직원 전체가 한자리에 모여 어울려 소통하는 첫 어울림 한마당축제를 1027() 전남과학대학교 태권도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정병영 협의회장은 처음으로 실시하는 전남사립학교 행정직 어울림 한마당은 김대중 교육감이 사학인과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예산 등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하여, 소통하고 대화하는 시간(사학법인, 행정실장협, 신임직원), 행정직과 화합의 시간(전남교육 비전탑을 쌓아라, 볼링대항전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평소 일선 행정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듣고 공감하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 함을 전한다.

이날 행사는 회장 대회사를 시작으로 김대중 교육감, 권재홍 전남사학법인회장, 박종원 전남도교육위원 위원 축사로 진행 된다.

정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전남 전체 86개 학교가 역사상 처음으로 모인 중요한 자리에 서로 어울려 우정과 신뢰를 쌓아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탄탄한 전남교육 실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할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지원 해준 정책국장님, 정책기획과장님, 사학정책팀장님, 협의회 TF위원분께 감사드린다.

이 행사는 전남사학 58개 법인 산하 86개 학교 350명 직원이 참여하여 4개팀(서부, 중부, 남부, 중부) 8개종목을 대결하여 최강자를 가린다. 이날 전남교육 비전탑을 쌓아라 등 권역별 친선 체육 경기 뿐만 아니라 전남과학대학교 태권도시범 및 목포영화중 학생밴드부(시나브로)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우암의료재단(우암병원)이 사무직 만성질병관리에 의료봉사를 지원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