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송학중학교, 학부모와 함께하는 연극관람, 아이와의 소통의 시간
성지송학중학교, 학부모와 함께하는 연극관람, 아이와의 소통의 시간
  • 강천웅
  • 승인 2023.10.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와 함께하는 연극관람은 아이와의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는 좋은 방법이다. 연극을 통해 아이의 감수성을 키우고, 아이의 생각과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성지송학중학교는 지난 1018, 광주광역시 소재 유스퀘어문화관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연극관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성지송학중학교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 시간 반 동안의 공연시간 동안 연극에 빠져들어 안타까워하기도 하고 웃음을 터뜨리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관람한 연극은 '연애 말고 결혼'으로, 사춘기 아이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진실한 사랑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학부모들은 아이들과 함께 연극을 관람하면서 아이들의 반응을 살피며 아이와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관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연극을 관람하면서 아이의 생각과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연극 관람은 전남교육청에서 지원한 작은학교특색프로그램 운영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교육가족 모두 운영비가 지원되어 무료로 관람하게 되었다. 성지송학중학교는 앞으로도 학부모와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아이와 부모가 함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