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023 e-모빌리티 엑스포 기업인의 밤 행사 개최
영광군, 2023 e-모빌리티 엑스포 기업인의 밤 행사 개최
  • 한승열
  • 승인 2023.10.1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강종만)107() 저녁 2023 e-모빌리티 엑스포 행사의 일환으로 2023 기업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업인의 밤 행사는 최근 미중의 통상마찰과 금리인상,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 대외여건 악화로 어려워진 경제상황을 감내하고 있는 기업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강종만 영광군수를 비롯해 영광군의회 강필구 의장 및 군의원,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 주영진 협회장, 한국자동차연구원 정창현 전남본부장과 33개 기업에서 100명의 기업인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내빈소개, 강종만 군수의 축사 후 음악공연과 함께 기관 및 기업인들의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자유로운 소통 속에 기업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기업하기 좋은 영광에 투자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금년 8월부터 영광 지식산업센터에 기업들이 입주하기 시작했고, 기업이 투자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해 국토교통부 투자선도지구로 국비 100억원을 확보하는 등 산단 여건개선을 위해 군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히고, “오늘 행사가 어려운 대외여건을 이겨내고 있는 기업인들을 위한 격려의 시간이 되었기를 희망하며, 우리 군은 기업인들을 늘 응원하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