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영 전남도의원, 추석 명절 아동복지시설 위문 격려
장은영 전남도의원, 추석 명절 아동복지시설 위문 격려
  • 강정오
  • 승인 2023.09.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의회 장은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추석 명절을 앞둔 21일 영광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인 연한가지와 드림아이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장 의원은 시설에 필요한 각종 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 및 학생들과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현장의 어려움은 없는지 시설을 둘러보며 개선사항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 의원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돌봐주시는 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위문품을 통해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며, 주변을 돌아보고 서로 사랑과 정성을 나누는 따뜻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의 아동들이 밝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행복한 전남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앞으로도 이웃사랑 활동을 실천해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은영 의원은 매년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 아동들의 복리를 증진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영광군 대마면에 위치한 연한가지와 영광군 불갑면에 위치한 드림아이는 소외된 아이들에게 보호·교육을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로 아이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여, 밝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