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10대․11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10대․11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전남목포신문
  • 승인 2023.04.13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안미영)12일 신안군청 연장에서, 박우량 신안군수, 김혁성 신안군 의회 의장, 김문수, 서삼석 국회의원 배우자 정옥금 여사를 비롯해 여성지도자, 여성단체 회원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1대 회장으로 취임한 안미영 신임회장은 증도면 출신으로 향후 2년 동안 신안군여성단체회장직을 수행하며 양성평등 촉진, 여성 권익향상, 웃사랑을 위한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안미영 신임회장은 회원간 결속력 강화를 위해선 화합과 소통이 하다여성리더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저소득 소외 웃을 면히 살피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또한, 임식 축하 화환 대신 소비운동의 일환으로 쌀 1,000kg(3백만 원 상당)을 받아 신안군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이날 이임한 910대 전진자 회장은 4년간 회장직을 수행하며 그 노고와 기여에 대한 공로패를 받았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금까지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애쓰신 전진자 장님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안미영 신임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희망이 샘솟는 신안을 만들기 위한 앞으로의 여성단체협의회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는 20054월에 창립해 현재 900명의 원이 여성 권익 신장과 지역사회 봉사,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