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계묘년 첫 행복나눔 기탁식 가져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계묘년 첫 행복나눔 기탁식 가져
  • 강정오
  • 승인 2023.01.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계묘년 새해 첫 행복나눔 기탁식을 가졌다.

지난 13일 박병석 지역발전협의회장과 오정림 생활개선회장이 각각 100만 원을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에 기탁해 신전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있다.

박 회장은 협의체 위원으로 2021년에도 100만 원을 기탁하면서 지역민의 화합과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신전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오 회장도 협의체 위원으로 4년 동안 지역에 헌신하며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돌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협의체가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사랑 더하기 행복 나눔 지정 기탁후원 릴레이는 이번 기탁으로 5,500만 원 이상의 모금액을 달성했다.

박 회장은 계묘년 새해, 올 한 해도 그늘진 곳 없이 모두가 행복한 신전면이 되길 바라면서 첫 번째 기탁을 하게 됐다고 전했으며, 오 회장은 행복나눔 기탁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동열 협의체 위원장은 누구보다 앞장서 기탁해주신 박병석, 오정림 위원께 특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올 한해도 신전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쁨과 희망이 되는 신전면지사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의체는 132023년도 1차 정기 회의를 갖고, 2023년도 추진 사업으로 복지대상자 맞춤형 지원 사업 외 6개사업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