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의 상호연대를 위한 MOU 체결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의 상호연대를 위한 MOU 체결
  • 강정오
  • 승인 2023.01.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은 상호연대를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2023년 새해 첫 협약식으로 의미가 매우 크며, 장은채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강성휘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장, 김보라 서부종합재가센터장, 오경희 실장, 기관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 11시에 진행되었다.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은 전남복지재단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이어받아 2021 630일 새롭게 개원하여 전라남도 지역 내 노인·장애인·아동 등을 위한 전문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두 기관은 상호연대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복지증진 및 자립을 지원하고 인적·물적 지원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교류·협력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강성휘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복지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의미 있는 자리라고 밝히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복지서비스 지원 연계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하였다.

이에 장은채 관장은 장애인 및 우리 지역 복지를 위해 힘써 오신 강성휘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장에 대한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 두 기관이 상호협력하여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장애인들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함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