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교육愛로 즐기는 여미골 행복 나눔 한마당 개최
화순교육지원청, 교육愛로 즐기는 여미골 행복 나눔 한마당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2.10.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현희)은 화순 학생·학부모·지역민을 대상으로 10222022. 교육로 즐기는 여미골 행복 나눔 한마당을 화순광덕문화광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순학부모연합회를 주축으로 한 관내 학교와 화순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협력해준 화순군청, 화순군가족센터, 화순경찰서, 화순군농업기술센 등 유관기관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로 이루어졌다.

화순학부모연합회와 유관기관 등이 준비한 다양한 교육문화생태 체험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다사랑 앙상블, 다문화 뮤지컬 및 학교의 특색을 살린 학생들의 풍성한 공연경연대회 등이 눈길을 끌었으며, 작은 학교의 특색교육을 홍보하는 장이 마련되어 학생학부모지역민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신정훈 국회의원,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화순군의회의장 및 많은 관계자가 참석하여 학생학부모지역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화순교육 발전과 도약을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화순교육지원청 이현희 교육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학생, 학부모, 지역민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교육로 즐기는 여미골 행복 나눔 한마당을 통해 조금이라도 위로와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인사말과 함께 행사를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화순학부모연합회와 관내 학교,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현희 교육장은 또 앞으로 화순교육은 화순학부모 및 지역민과 함께 화순을 사랑하고 화순의 미래를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를 기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