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면새마을지도자회․부녀회‘행복플러스’기부 열차 탑승
대구면새마을지도자회․부녀회‘행복플러스’기부 열차 탑승
  • 강정오
  • 승인 2022.09.2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 강진군 대구면 새마을지도자회와 새마을부녀회가 행복플러스 기부릴레이에 현금 100만원을 기부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복지울타리 역할에 앞장서고 있다.

행복플러스 기부릴레이는 대구면에서 복지 수요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특수시책으로 출향민, 기업, 봉사단체 등 민관이 협력하여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복지공동체를 실현해 나가는 사업이다.

이번 기부는 대구면 새마을지도자회부녀회에서 해양폐기물 정화사업을 추진한 기금으로 마련됐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하여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차정희 대구면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기부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져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을 부지런히 도울 수 있는 든든한 봉사단체의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종 대구면장은 지역의 단체들이 앞장서서 나눔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심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도움의 손길들이 끊이지 않도록 민간단체의 역량을 활용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면 새마을지도자회부녀회는 이 밖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환경정화캠페인, 저소득계층 방문 봉사 등 지역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