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한국인삼공사에서 물품을 지원 받아
함평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한국인삼공사에서 물품을 지원 받아
  • 김후락
  • 승인 2022.06.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센터장 구태림)에서는 지난 4월 1일(금)과 5월 24일(화)에 KGC한국인삼공사(대표자 허철호)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지원한 유산균과 화장품을 받았다.

함평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에서 지원받은 물품은 홍이장군 키즈랩 90포(3개월분) 12개, 원스어문 문나이트 오버나이트 팩(지복합성) 160개, 원스어문 노모어하이드 센텔라돔 패치 240개로 총 412개였다고 한다.

전달받은 김OO 청소년은 “평소 피부미용에도 관심이 많았으며 영양제는 비싸서 챙겨먹지 못했었는데, 필요로 느끼는 물품들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직접 사용해보니 효과가 좋아 만족스러웠다.”라고 말했다.

함평군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구태림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KGC인삼공사의 남다른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지원받은 물품은 관내 소외계층 및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도 소외감 느끼는 청소년 없이 모든 청소년들이 많은 사람들의 지지와 사랑 속에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함평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은 함평군립도서관 3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및 프로그램 참여는 061-323-9995 로 문의하면 된다.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및 프로그램은 교육참여수당 차등지원(50,000~200,000원) 및 무료건강검진, 검정고시수업, 직업체험, 문화체험, 개인상담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