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면 복지기동대, 취약 가구 냉장고 지원
병영면 복지기동대, 취약 가구 냉장고 지원
  • 강정오 기자
  • 승인 2022.02.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병영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장 주승현)는 주거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병영면 남성마을 취약가구에 냉장고 1대를 지원했다.

대상 가구는 냉장고가 노후돼 식품 보관에 어려움이 있었던 1인 장년 가구로 복지기동대에서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중 냉장고 고장을 발견해 지원을 결정했다.

대상자 박모씨는 “냉장고가 고장나 음식이 다 상해서 김치만 먹으며 생활했는데, 이렇게 냉장고를 지원해주셔서 앞으로는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승현 복지기동대장은 “작은 관심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복지기동대 봉사활동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가정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영문 병영면장은 “이번 지원으로 대상자의 식생활이 개선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취약계층의 일상생활 불편함을 해결해주기 위해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복지기동대원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기동대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병영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는 주승현 기동대장 외 5명의 대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의 생활불편개선 및 위기가구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내에서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