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나주교육지원청 ‘반짝반짝 선물상자’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나주교육지원청 ‘반짝반짝 선물상자’전달식 진행
  • 강정오
  • 승인 2021.11.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윤자)에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을 위한 위생용품 및 생팔품 KIT ‘반짝반짝 선물상자’ 30개를 전달했다고 30일(화), 밝혔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지원 사업 ‘반짝반짝’의 일환으로 마련돼 생리대, 온찜질 팩, 머리끈, 파우치 등 성장기 청소년 여아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굿네이버스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사업 ‘반짝반짝’은 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여아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지원하는 사업이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나주시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반짝반짝 선물상자를  전달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나주시교육청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아동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박윤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 “지역사회 내 꼭 도움이 필요한 여아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