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6.13지방선거 당선자 목포발전 자정 결의대회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6.13지방선거 당선자 목포발전 자정 결의대회
  • 강정오 기자
  • 승인 2018.07.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는 18일 당선자 자정 결의대회를 열고 목포발전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날 더민주당 목포지역위원회에서 열린 '더민주당 목포시장·도의원·시의원 당선자 목포발전 결의대회'에는 우기종 목포지역위원장, 김종식 목포시장 당선인 등 6·13 지방선거 당선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앞서 더민주당 목포지역위원회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목포시장, 도의원 5, 목포시의원 14(비례 2) 당선자를 배출하면서 목포시의회 원내 제1당에 올랐다.

이에 우기종 위원장은 지방선거 승리를 축하하면서도 당선자들에게 목포시민들의 뜻을 받들어 목포발전에 진력할 것을 강조했다.

우 위원장은 당선된 여러분에게 축하말씀을 드린다이번 선거를 겪으면서 우려도 굉장히 컸지만, 목포시 유권자들께서 현명한 판단으로 더민주당에 성원을 보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우 위원장은 목포시민들이 기대와 함께 걱정도 많이 하고 계신다 젊은의원들임에도 과거와 달리 과연 다르구나 하는 모습을 꼭 보여 드려야한다.”고 강조했다.

우기종 위원장의 인사말이 끝난 뒤에는 목포시장, 도의원, 시의원 권역별로 당선자 소개와 인사가 진행됐다.

부주·부흥·신흥동 선거구의 박 용 당선자는 초선인 만큼 초심 잃지 않고 목포 시민만 바라보고 열심히 하겠다목포발전의 밀알이 되겠다.”고 포부를 남겼다.

4선 의원으로 재기한 박창수(하당동·이로동) 당선자는 목포시 발전을 위해 봉사의 기회를 지역주민이 주신 것 같다. 이 한 몸 바치겠다.”고 했고, 3선의 최홍림(용당1, 2·연동·삼학동) 당선자 또한 목포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당선자들은 지방선거 민심을 받들어 혁신과 변화로 더불어 성장을 이룩하고 양극화와 경제적 불평등을 해소하며, 안전한 사회와 새로운 목포를 만들어 가겠다.’는 내용의 당선자 자정 결의문을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