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영웅배송 스파이더와 함께하는 특별식 나눔’ 실시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영웅배송 스파이더와 함께하는 특별식 나눔’ 실시
  • 김황훈
  • 승인 2021.09.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복지의 선도기관인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용희)은 어려운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지역사회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새롭게 함께하는 ‘영웅배송 스파이더’ 목포본부는 지역 내 등록업체가 140개소에 이르는 배달 대행업체로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신속성과 기동성을 자랑한다.

 ‘영웅배송 스파이더’의 서영준 대표는 “배달 중 장애인, 독거노인 등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뵐 때마다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직접 장애인복지관에 찾아와 나눔 활동을 제안하였다.

본 특별식 나눔은 ‘영웅배송 스파이더’와 연계된 등록업체의 후원을 통해 두 달에 한 번, 30명의 이용 고객에게 제공된다. 더욱 특별한 점은 소속 라이더들이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이용 고객의 안부 확인도 함께 진행한다는 것이다.

서영준 대표를 비롯한 라이더 일동은 “작은 정성이지만 고객 여러분께 기쁨이 되는 활동이길 바란다. 지속적인 나눔과 더 많은 고객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첫 나눔활동의 포부를 밝혔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최용희 관장은 “이용 고객에게 큰 기쁨을 나눠줄 ‘영웅배송 스파이더’ 목포본부 측에 감사드리며, 나눔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