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19~22번 확진자 발생
진도-19~22번 확진자 발생
  • 강정오
  • 승인 2021.08.0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제(8.5.)와 오늘(8.6.) 진도군에 4명의 확진자(진도 19~ 22)가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추가 발생한 19번과 22번 확진자는 8. 5.일 진도읍 식당에서 발생한 확진자 관련 밀접접촉자이며 20, 21번 확진자는 진도-16확진자의 밀접접촉자로 검사 결과 확진 판정되었습니다.

군에서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 연쇄 감염의 고리를 끊어내기 위해 전라남도에 역학조사반 지원을 요청하여 광범위한 역학조사를 통해 동선을 파악하고 접촉자를 파악하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역학조사를 통해 밝혀진 동선 등은 파악 즉시 진도군 홈페이지 코로나19 대응 현황을 통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지역사회 어딘가에 있을 숨은 감염원을 찾아내 연쇄 감염의 고리를 끊기 위해서는 진단검사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유일한 방법입니다.

감기 증상이 있거나 최근 수도권 등 타 지역을 방문하신 분, 그리고 최근 타 지역 거주자와 접촉하신 적이 있는 분께서는 망설이지 마시고 즉시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전파력이 1.64배나 강력한 델타바이러스가 확산이 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군에서도 델타 바이러스의 감염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토록 엄중한 상황을 헤쳐 나가기 위하여는 군민 여러분의 도움이 없이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고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군에서도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코로나 19에 대응해 나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