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산업환경,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및 임직원일동 영광곳간에 사랑의 기부
㈜서해안산업환경,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및 임직원일동 영광곳간에 사랑의 기부
  • 한승열
  • 승인 2021.07.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서면 소재 서해안산업환경(대표 박명오)은 지난 16, 영광군(군수 김준성)문하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을 전달하고 임직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영광곳간에 215만 원을 기탁하였다.

서해안산업환경은 산업·건설 폐기물수집처리 전문업체로서 환경과 미래자원 활용을 위한 기술을 적극 연구 개발하는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코로나 극복 및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에 성금을 기탁하는 등 박명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날 박명오 대표는 영광군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임직원들이 여름 휴가비 등을 십시일반 모아 그 마음을 영광곳간에 전달하고, 으로도 상하반기에 걸쳐 지속적인 기부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준성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해 주시고, 또한 임직원들이 아름다운 기부를 실천해 주신 그 마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기탁해 주신 금액은 우리군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인재 육성에 잘 사용하고, 이번 영광곳간에 기부한 성금 또한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