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여수사업장에서 보내온 세심한 손길
㈜한화 여수사업장에서 보내온 세심한 손길
  • 강천웅
  • 승인 2021.06.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해룡)15()한화 여수사업장,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함께 2021. 보건위생용품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한화 최병오 여수사업장장을 비롯한 한화 관계자와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등 12명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여수교육지원청과 한화 여수사업장,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가 함께 뜻을 모아 관내 교육취약계층 여학생들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고자 보건위생용품 키트를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올해 전달식에서는 총 지원금 2,100만원으로 작년보다 100명 추가 확대하여 관내 중·고등학교 여학생 300명에게 8개월분의 생리대를 포함한 보건위생용품 키트(속옷 포함)를 전달할 계획이다.

여수교육지원청 김해룡 교육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여건의 학생들을 위해 지역사회 기관 모두가 협치하는 것이 참된 어른의 책무임을 강조하며, 한화 여수사업장에서 세심한 곳까지 배려하여 우리 학생들이 구김 없이 생활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여수교육지원청에서는 이웃이 많은 아이, 힘 있는 아이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구호처럼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역 내 기업체 및 유관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교육기부와 참여 이끌어 내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청에서는 교육활동 전반에 지역사회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