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우체국 쇼핑몰서 농특산물 할인 행사 실시
무안군, 우체국 쇼핑몰서 농특산물 할인 행사 실시
  • 전남목포신문
  • 승인 2021.02.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특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무안 우체국과 협약을 체결하고 우체국 쇼핑몰에서 설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우체국의 온라인 홍보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판로 개척에 나섰다.

우정사업본부 산하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계약을 체결하여 메인 배너 노출과 우체국쇼핑몰 내 무안군 브랜드관 개설로 지역 농특산물 인지도 제고와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사업비 5000만원을 투입하여 옥션, G마켓 등 외부 판매채널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연 5회 진행할 예정이다.

125일부터 실시중인 1차 판촉행사에 12개 업체가 참여하여 30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온라인 매출 1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문화 확산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실시하여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들의 시름을 덜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관내 우수 참여업체를 발굴하고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25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비 12500만원을 투입하여 온라인 판촉·광고비 지원사업을 실시하는 등 다각적인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