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부주초등학교, 국화 향 가득한 부주교육축제 연다
목포부주초등학교, 국화 향 가득한 부주교육축제 연다
  • 강천웅
  • 승인 2020.11.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부주초등학교(교장 박갑기)는 정성껏 길러 온 국화가 꽃망울을 터뜨리는 계절을 맞아 오는 119()부터 13()까지 교육 가족을 대상으로 부주교육축제 주간을 운영한다.

부주교육축제는 교육 가족과 함께 교육활동을 돌아보고 축하하는 행사로 부주 꽃길 전시회(10~12), 문화 예술 행사, 과학의 날 행사, 바자회(이하 9~13)로 운영된다.

봄부터 직접 기른 15종의 국화 300여 분을 학교 곳곳에 배치하여 국화 꽃길을 조성하였으며, 가을과 행복, 웃음 등을 주제로 학생과 학부모가 찍은 사진이 교육 가족을 반길 예정이다.

박갑기 교장은 국화 향 가득한 부주교육축제는 우리 학교만의 특색있는 축제이다. 일주일간 운영되는 문화 예술, 과학, 나눔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개성과 소질을 계발하고 심미적 역량과 고운 인성을 기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또한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교를 방문한 이들이 국화 향기를 맡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축제 취지를 밝혔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생활 속 거리두기)의 방역수칙에 따라 학부모나 외부인은 발열 체크 후 학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실내 출입은 제한된다. 학급에서 이루어지는 각종 행사 또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운영될 예정이다.

목포부주초등학교는 다움, 키움, 다름의 교육으로 창의적인 인재 육성이라는 비전 아래, 다채로운 교육활동을 전개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