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교육지원청, 안전한 다중이용시설, 우리 함께
영암교육지원청, 안전한 다중이용시설, 우리 함께
  • 최영천
  • 승인 2020.08.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애) 학교지원센터는 PC, 코인노래방, 오락실 등 청소년 이용 다중이용시설 점검 및 학생 생활지도를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83일부터 814일까지 실시하였다.

이번 점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학생들이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중이용시설 직원 관리, 시설 방역 실태, 학생들 마스크 착용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하였다.

점검 결과 초등학생보다 중학생과 고등학생의 이용현황이 다소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삼호읍 PC방 사업주는 방학을 맞이하여 학생들의 이용이 많이 증가하였고, 출입문에 마스크착용 안내물을 부착하였지만 미착용 학생들도 많아 지도에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점검에 참여한 영암교육지원청 점검반은 마스크 미착용 학생들에게 마스크를 나누어 주며, 개인방역의 중요성을 설명하였고 손소독제를 사용하도록 안내하였다.

김성애 교육장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관내 학생들의 안전한 문화생활과 올바른 다중이용시설 사용을 위하여 교육지원청과 유관기관이 협조하여 지속적으로 점검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다중이용시설 사업주들께 방역과 생활지도를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