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초등학교, ‘행복한 학교문화 만들기에 한걸음 더’
신의초등학교, ‘행복한 학교문화 만들기에 한걸음 더’
  • 강천웅
  • 승인 2020.05.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의초등학교(교장 박명자)4, 98회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각 가정을 방문하여 어린이 날 선물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존중 받는 우리, 함께 자라는 우리라는 주제 아래 담임교사와 학생자치회 임원들이 신의도 일대를 돌며 가정방문 및 선물증정 행사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담임 선생님을 만나 화상강의의 어려움이나 생활에 대해 상담활동을 할 수 있었고, 선생님들은 학습에 필요한 선물 증정을 통해 가정에서 수업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배려할 수 있었다.

이러한 어린이 날 행사를 통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어린이 날을 축하해 줄 수 있었고 행복한 학교 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6학년 전평강 학생은 온라인수업중임에도 직접 방문하시어 어려움도 들어주시고 선물까지 전달해주신 선생님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어요. 앞으로 더 씩씩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추진해 준 교장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신의초등학교 박명자 교장은 가정에서 혼자 학습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