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 목포시의회가 앞장 선다.
목포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 목포시의회가 앞장 선다.
  • 박동철 기자
  • 승인 2018.11.01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의회(의장 김휴환)가 빠른 걸음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목포시의회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의회 건물 앞 주차장을 민원인을 위한 전용 주차공간으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는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의회 방문시 불편을 겪고 있는 민원인들의 편의를 위한 결정으로, 의회 건물 옆 주차공간도 추가 확보해 민원인 주차장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로써, 의회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은 기존 의회 앞 15면에서 28면이 추가된 총 43면의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의회 청사 1층 별도의 공간에 시민민원실을 운영한다. 시민민원실은 시민들이 시의원들과 일대일 민원상담을 할 수 있도록 편안한 공간으로 꾸며져 제11대 목포시의회와 시민 간 새로운 소통의 통로가 될 예정이다.

목포시의회 김휴환 의장은 좀 더 넉넉해 진 주차공간을 시민들이 이용할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의회를 방문하는 민원인의 주차 편의가 증진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의회에 의견이나 민원이 있을 시 언제든지 의회 청사 1층에 추가로 마련한 시민민원실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목포시의회가 앞장 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지방의회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