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운남면 지사협, 연말 맞아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
무안군 운남면 지사협, 연말 맞아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
  • 김남준
  • 승인 2019.12.2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종학, 박문재)는 지난 27일 연말을 맞아 운남면이장협의회장 정성현으로부터 금일봉, 운남 혜운사 이수봉 주지스님으로부터 1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 받았다.

금일봉을 기탁한 정성현 운남면이장협의회장은 지역 내 소외된 주민들이 안전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고 전했다.

이수봉 주지스님은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며, 부족하지만 이 기금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마중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운남면 지사협 회원들은 이날 오전에 몸이 불편하고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목욕봉사를 실시했다.

뽀드득 행복하루 목욕사업은 지역특화사업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등 위원들이 몸을 아끼지 않는 봉사를 실시하였다.

봉사에 참여한 김선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무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 “이날 목욕 봉사 후 식사를 대접해 주고 있는 정성현 운남면이장협의회장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박종학,박문재)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분 들게 감사드린다.”, “후원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위기가구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