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덕진면, 제17회 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성료
영암군 덕진면, 제17회 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성료
  • 강정오
  • 승인 2019.11.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군 덕진면(면장 신용현)에서는 지난 6일 면민 및 향우, 초청인사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덕진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덕진면 문예체육진흥회(회장 유호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5일 저녁 서울 및 광주 등 향우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출향인의 밤 행사를 시작으로 6일 면민의 날에는 기념식, 시상,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기념식에는 전동평 군수를 비롯한 내외귀빈과 향우회원은 물론, 군 및 면단위 기관사회단체장이 모두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장선리에 거주하는 조태선 어르신이 장한 어버이상을 수상했고, 백계리 배조복님이 면민의 상을, 영등리 조복순님과 재경덕진면향우회 양근태 회장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어서 윷놀이, 훌라후프 등 체육행사와 노래자랑이 진행되고 면민이 적극 참여하며 덕진면민 화합을 다지는 행사로 치러졌다.

신용현 덕진면장은 기념사를 통해 예와 덕의 고장 덕진면이 앞으로도 더 발전하고, 면민 화합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으며, 전동평 영암군수는 덕진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십분 활용하여 농업과, 지역경제, 면민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덕진면 문예체육진흥회는 매년 116일 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날로 지정하고, 격년제로 옥내외로 행사를 치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