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변화시키는 교장선생님들의 뜨거운 열정
광양교육지원청, 변화시키는 교장선생님들의 뜨거운 열정
  • 강천웅
  • 승인 2019.09.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는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혁신광양교육을 위하여 ‘2019. 하반기 학교()장 연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학년도 광양교육 수립을 위하여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수렴하고 참여를 유도하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고위공직자의 청렴역량을 강화하고 실천하는 의지를 다지고자 청렴캠페인도 함께 이루어진다.

광양교육지원청은 826일부터 1주일간 관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학년도 광양교육 수립을 위하여 모니터링을 실시하였고, 이번 학교장 연찬회 때에는 교육지원청 사업 중 개선해야할 점, 폐지해야 할 사업, 신설해야 할 사업 등에 대한 학교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하여 내년도 예산과 교육계획에 반영하고자 한다. 또한, 일방적, 전달식인 회의 문화를 개선하여, 분과별로 자유롭게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혁신광양교육을 위하여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토의토론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조정자 교육장은교육 CEO로 항상 광양교육 발전을 위하여 애쓰고 계시는 교장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 교육지원청의 사업과 내년도 계획 수립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또한 교장선생님들의 뜨거운 열정이 우리 혁신광양교육을 위한 큰 원동력이니, 학교를 변화시키는데 더욱 힘써주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