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평생교육관, 아이들의 여름을 부탁해
광양평생교육관, 아이들의 여름을 부탁해
  • 강천웅
  • 승인 2019.07.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학기 학생 프로그램 ‘지능 UP! 로봇과학’ 등 20개 강좌 운영

광양평생교육관(관장 김갑현)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019. 7. 29. (월) ~ 2019. 8. 16. (금), 3주간 지역 학생들의 소질·적성 계발 및 건전한 여가활동을 돕기 위해 ‘지능 UP! 로봇과학’ 등 18개 프로그램, 350여명의 학생들의 참여하는 다채롭고 수준 높은 강좌를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토탈공예, 점핑클레이, 예쁜손글씨반, 음악줄넘기 등 학생들의 취미생활과 방학숙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강좌로 편성되었고, 학생들의 꿈과 끼를 살리고 직업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능 UP! 로봇과학, 나도 마술사, 어린이 발레, 요리쿡! 조리쿡!, 창의융합 코딩 강좌 등 흥미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사고력 및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지원을 위해 두뇌 향상! 체스&보드게임, 창의 드론 축구, 컴퓨터 활용, 문화가베, 체험이 있는 독서 여행 강좌를 마련하여 학생들이 여름방학을 계획적이고 알차게 보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양평생교육관 관계자는 “학생들이 학교 정규교육과정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재능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꿈과 끼를 발현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방학동안 무더위를 이겨내고, 여가를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9년 여름학기 학생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광양평생교육관 홈페이지(www.gylife.go.kr)를 참조하거나 사무실
(061-815-1618)로 문의하도록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