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풍덕초등학교, 학부모 그림책 공연 실시
순천풍덕초등학교, 학부모 그림책 공연 실시
  • 강천웅
  • 승인 2019.07.1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풍덕초등학교(교장 이경연)에서는 717일에서 718일 양일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부모 동아리 북소리(Book) 나는 우리 집의 그림책 공연이 본교 시청각실에서 펼쳐졌다.

동화책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학부모 동아리(Book)소리 나는 우리 집의 회원들이 직접 준비해 나선 공연이며, 학생과 학부모가 이야기 속의 의미를 함께 공감하고 서로에 대한 따뜻한 배려심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

(Book)소리 나는 우리 집은 학부모 교육 참여 확대를 목표로 사업비를 지원받아 운영되고 있는 학부모 동아리로 학기별 1회 그림책 공연, 매주 금요일 교실로 찾아가 그림책 읽어주기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그림책 공연의 프로그램은알사탕(백희나 글/그림)’, ‘줄줄이 꿴 호랑이(권문희 글/그림)’, ‘투발루에게 수영을 가르칠 걸 그랬어!(유다정 글/그림)’의 작품으로 구성되었으며, 공연을 관람한 6학년 이OO 학생은공연장에서 실감나게 펼쳐진 이야기를 들으니 책을 직접 읽어 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공연에 참여한 학부모 김OO님은 매주 협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들려줄 감동과 교훈이 있는 책을 선정하고자 노력하였고, 이 과정을 통해 익힌 솜씨와 재능을 바탕으로 2일간 진행된 그림책공연이 배움과 나눔의 시간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순천풍덕초등학교와 학부모 동아리 (Book)소리 나는 우리 집은 모든 학생이 자연스럽게 책과 친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책과 함께 무한한 꿈을 키우고 생각하는 힘과 감성을 기르는 발걸음에 늘 함께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