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학교지원센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나주학교지원센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강천웅
  • 승인 2019.07.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학교지원센터는 716()에 나주초등학교 앞에서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무더위와 방학을 맞이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사고, 학교폭력, 교통안전 등 각종 학생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신학기 혁신도시 내 학교폭력예방·교통안전 캠페인에 이어 원도심의 중심학교이자 평소 남고문 앞 교차로의 혼잡한 교통으로 인해 등하굣길 교통안전에 어려움이 있었던 나주초등학교가 이번 캠페인의 대상으로 선정됐다.

나주학교지원센터, 나주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등 30여명의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나주초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 동참해 물놀이 안전수칙담긴 홍보리플릿과 홍보물을 나눠주며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Zero를 목표로 캠페인을 펼쳤다.

나주학교지원센터 김선희 학교지원센터장은 물놀이 안전사고 및 교통 안전사고 등 학교 밖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들은 우리의 조그마한 관심과 행동에서부터 예방할 수 있다앞으로도 나주 학교지원센터에서는 지역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학생과 학교현장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주학교지원센터는 다가오는 722일부터 816일까지 자체 점검 지도반을 편성해 물놀이 유원지, 유해업소, 탈선 예상지역을 중심으로 여름방학 중 교외 생활지도를 실시하여 학생 안전과 생활지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