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초등학교, 여름 맞이 물놀이 축제 실시
완도초등학교, 여름 맞이 물놀이 축제 실시
  • 강천웅
  • 승인 2019.07.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초등학교(교장 최진희)2019. 7. 16.() 학생 자율 놀이활동의 일환으로 여름 맞이 물놀이 축제를 본교 운동장에서 실시했다. 완도초등학교는 우리지원청의 놀이중심 선도학교로 선정되어 매달 학생회 활동과 연계하여 학생중심의 놀이마당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뉴스포츠 놀이도구를 활용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고, 이번 달에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물놀이 축제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학생들이 시원한 물축제를 즐김으로써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풀고 학생들 간 바람직한 교우관계의 형성, 사제 간의 즐거운 추억을 쌓을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비록 많지 않은 몇 개의 미니풀장과 각자 가지고 있는 물총이 전부였지만, 학생들은 시원한 물줄기를 주고받으며 너나 할 것 없이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본교 김○○ 학생은 학교라는 장소에서 이렇게 자유롭게 물놀이를 할 수 있게 되어 좋았다.”고 이야기 했으며, 학생회의 임원인 장○○ 학생은 학생회의 의견이 이렇게 반영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앞으로 더욱 참신하면서 친구들의 호응을 일으킬 의견을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교 변○○교사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과 좀 더 허물없이 다가갈 수 있어 좋았다.” 고 소감을 밝혔다.

본교는 2학기에도 학생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놀이행사를 많이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완도초등학교에 웃음소리가 더욱 가득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