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고등학교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다향고등학교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 강천웅
  • 승인 2019.07.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회 주관 ‘안전사고 zero, 행복한 삶 up, up!’행사 성료

다향고등학교(교장 김선경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우리 다향고 학생회 주관으로 여름방학을 앞둔 7월의 셋째 주 월요일 아침 교문에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고 밝혔다.

이번 안전사고 예방 행사를 기획 및 운영한 학생회장 3학년 최OO학생은 2018-2019년 학생회가 주관하는 마지막 행사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구상하고 진행해서 개인적으로나 학생회 전체로 보나 무척 뜻깊다.

안전사고 예방에 관한 강연을 수동적으로 듣는 것이 아닌, 우리 스스로 안전사고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경각심을 가져보자는 것이 이번 행사의 취지이다. 많은 아이디어를 내준 학생회 구성원들과, 늘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교장선생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라고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여러 선생님들은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즐거운 행사를 기획한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스스로 안전사고에 관한 글귀를 적어서 붙여보고, 작지만 아이스크림을 나누며 즐거운 등굣길을 스스로 만들어가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학교가 살아 숨 쉬는 것을 느꼈다. ”라고 하였다 .

김선경 교장은세계 곳곳에서 안타까운 안전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안전사고에 대한 인식을 스스로 제고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기본을 배운 것 같아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다. 본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공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통해 사회인으로서 바로서기 위한 기본을 가르치는데 온 역량을 집중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