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교육지원청, 내아이 맞춤형 진로진학 특강 개최
진도교육지원청, 내아이 맞춤형 진로진학 특강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7.0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교육지원청(민의식)은 관내 초(6)·고등학생에게 진로·진학·학습 정보 및 대학입시 특강을 지원하는 ‘2019년 자유학기제 이해 및 내아이 맞춤형 진로진학특강을 오는 710()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도예술영재교육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정동완 전 EBS 수석강사와 스토리로 승부하는 학종 사용설명서집필진을 초청해 입시특강과 학생의 계열에 맞는 진도지역 진로설계 안내와 학생부 기록방법, 아이맞춤 학습법 안내, 학부모 속풀이 쇼, 관내 고등학교 입학 및 진로진학 안내 등을 함께 지원하는 입체적 방식의 입시설명회다.

상담 및 특강은 입시전문가이자 진로컨설턴트인 김종찬 강사, 학습컨설턴트 안계정 강사, 진학컨설턴트 최인선 강사 등 분야별 입시전문가의 맞춤형 강의와 함께, 진도국악고 · 진도실고 · 조도고 · 진도고의 진로업무를 맡고 있는 선생님이 7개의 강의실에서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이어서 EBS 진학·진로 강사이자 김해 율하고 교사인 정동완 강사, 미래기반 진로설계 컨설턴트 정유희 강사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학교를 통해 사전접수를 받고, 당일 현장 참석도 가능하다. 또한, 당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학생부 관리 TIP이 수록된 워크북을 학생 우선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교육청 관계자는 수도권에 비해 입시 환경이 열악한 우리 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체계적이고 다양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자유학기()제 이해 및 내고장학교 보내기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진로진학특강을 개최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진로진학에 대한 좋은 성과가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