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혁신 역량강화 워크숍 진행
보성교육지원청, 혁신 역량강화 워크숍 진행
  • 강천웅
  • 승인 2019.07.0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백남근)은 지난 75() ~ 6() 보성교육지원청 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여수 예술랜드에서 상반기 주요사업 자체평가 및 혁신 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상반기 보성교육지원청 주요 사업에 대한 자체 평가 및 피드백으로 교육자치 역량을 강화하고 경청·공감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여 보성 교육정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첫째 날에는 교육지원과 및 행정지원과 각 팀별로 올 해 상반기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 현황 점검과 자체평가 발표시간을 통해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하였고, 둘째 날인 6일에는 여수 예술랜드에 있는 3D 트릭아트 뮤지엄과 조각공원을 둘러보며 직원간 협력을 강화하고 힐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박진옥 주무관은 이번 워크숍은 업무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방안을 생각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각자가 능동적 직무수행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백남근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은 직원들에게 상반기 주요사업 자체평가 결과를 하반기 세부 추진계획에 반영하여 현장 지원 중심의 교육지원청으로의 역할을 다하자, “모두가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행복한 보성교육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