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초등학교,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관람
조성초등학교,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관람
  • 강천웅
  • 승인 2019.07.0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과 귀, 마음이 즐겁고 신나는 조성초 어린이

보성군 조성초등학교(교장 최말숙)4() 전교생이 도서관에서 내가 만든 촉각 콘서트 다섯가지 기억이라는 주제로 신나는 음악 공연을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리퀴드 사운드에서 농산어촌, 도서산간 등 문화예술이 필요한 지역에 문학, 시각예술, 음악, 무용 등을 경험하게 하기 위해서 실시하었다.

공연은 음의 질감을 귀로 들어보는 실험음악 공연으로 바람, , , , 등 다섯가지 주제를 표현한 음악공연으로 사람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을 즐겁게 해 주었다. 6학년이 내용을 소개해 주고 컴퓨터 음악과 징, 꽹과리, 장구 등의 여러가지 악기로 효과음을 내고 피리와 태평소로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고 노래에 맞추어 박수를 치면서 함께 공연에 참여하기도 하였다. 공연이 끝나고 다양한 타악기를 직접 만져보고 쳐보는 신나는 시간도 가졌다.

3학년 000 학생은 컴퓨터 음악과 여러 가지 타악기로 음악을 표현하다는 것이 신기했고 피리와 태평소 소리도 들어서 좋았다. 이런 공연을 많이 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성초등학교 최말숙 교장은여러 가지 악기가 서로 하모니를 이루는 소리가 정말 아름다웠으며 즐거운 시간이었다. 우리 조성초 학생들이 음악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