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쏠라 에너지,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원 기탁
㈜윈드&쏠라 에너지,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원 기탁
  • 한승열
  • 승인 2019.06.1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 미래 인재육성과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부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윈드&쏠라 에너지 오상운 대표는 17일 신안군청을 방문해 인재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고 후학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000만원을 ()신안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오상운 대표는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조금이나마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재단에 계속 관심을 갖고 후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안군장학재단 박우량 이사장은 가장 의미 있고 큰 보람으로 결실을 맺는 사회공헌의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미래인재를 위한 장학금 기탁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윈드&쏠라 에너지 오상운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또한 기탁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기탁이 계속 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쾌척해 주신 장학금과 기탁자의 고귀한 뜻을 마음 깊이 새겨 소중히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기적인 기탁자가 매년 늘고 있어, ()신안군장학재단에서는 3천만 원 이상 기탁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장학생 선발, 장학금 지원 등을 추진 할 예정이며, 기탁자가 희망할 경우 목표 기탁금을 분할해서 납부하는 기탁약정제도 운영하고 있다.

신안군은 군청사 로비에 명예의 전당을 만들어 5백만 원 이상 기탁자의 이름을 명판에 새겨 고마움을 기록으로 남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