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누리초등학교 학부모회, 토닥토닥 자녀들의 등교맞이
빛누리초등학교 학부모회, 토닥토닥 자녀들의 등교맞이
  • 강천웅
  • 승인 2019.06.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누리초등학교(교장 장경순) 학부모회는 지난 63() 아침 8시부터 840분까지 아침을 시작하는 등굣길에 학부모들이 어깨를 토닥이며 달콤한 사탕을 나눠주는 등교맞이 행사 토닥 데이를 실시하였다.

학부모회 임원 및 학년 대표, 다수의 학부모님들이 참여하여 정문, 후문, 옆문에서 학생들에게 행복한 학교, 즐거운 학교를 연상하게 하는 토닥토닥 행복하자”, “넌 지금도 잘하고 있어”, “토닥토닥 사랑하자라는 피켓을 들고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했다.

등교맞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학부모회장 권은정은 빛누리초학부모회는 매달 첫째 날 등교하는 아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등교맞이 행사를 하고 있다. 다소 피곤에 지친 아이들도, 지켜보는 학부모들도 하이 파이프하기, 토닥토닥 어깨를 다독여 주기를 하며 모두 행복한 하루를 보낼 힘을 얻게 되었다.

이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들의 웃음 소리에 신나고, 학부모님들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힘들지만, 즐겁게 할 수 있었다. 아침부터 아이들의 웃음 소리 널리 퍼지는 행복한 빛누리초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장경순 교장은 학부모님들의 자녀들의 행복한 등굣길을 위해 매월 애쓰시는 모습에서 진정한 엄마의 모습을 본다. 학부모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이 있어 빛누리초 학생들은 날마다 행복하고 열심히 학교생활을 한다.”라고 학부모회 활동을 응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