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유아중심교육 맞춤형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순천교육지원청,유아중심교육 맞춤형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 강천웅
  • 승인 2019.05.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키움 최적, 함께하는 순천교육 실현을 위한 학교방문 실시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길훈)은 교육공동체와의 소통과 협력으로 순천유아교육 맞춤형 현장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신대유치원 교직원 및 학부모대표 15여명이 참석하여 협력적 소통의 문화에 첫걸음을 내딛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학교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장이 된 이번 학교방문유치원 교육력 제고를 위한 교육지원청 역할 교육공동체간 협력 문화 조성을 위한 지원 강화 건강하고 안전한 유치원 교육환경 조성 등에 대해 교육의 가장 기초이며 기본이 되는 유아교육의 중요성과 행복한 아이키움을 위한 교육공동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신대유치원 이연희 운영위원장은 치원 교육현장의 어려움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순천교육지원청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교육공동체 간 마음을 열고 협력적 관계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하였으며, 유치원교사 곽정숙은 교원 전문성 신장지원 및 배움 성장 수업 나눔으로 교실수업개선 및 수업혁신에 힘을 주신 순천유아교육을 위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열정으로 가르치는 교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이길훈 교육장은 교육공동체 간 친화적 협력관계 유지와 소통으로 유아중심 맞춤형 현장지원에 한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현장의 소리에 기울리며, 아이키움 최적 함께하는 순천교육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