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평초등학교 운동장이 들썩! 웃음꽃이 활짝! 신나는 마을 스포츠 축제
사평초등학교 운동장이 들썩! 웃음꽃이 활짝! 신나는 마을 스포츠 축제
  • 강천웅
  • 승인 2019.05.0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평초등학교(교장 한연숙)는 지난 53일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사평가족 어울림 한마당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신나는 마을 스포츠 어울림 축제는 학생들의 최고 의결기구인 다모임에서 ·후배 간의 토의로 프로그램 구상과 진행순서를 학생들 스스로 계획하고 만들어가며 실시하여 의미가 남다르다고 한다.

학생들이 주관한 사평가족 어울림 한마당 축제는 지역민, 학부모, 학생, 교직원이 손잡고 뛰는 시주와 행운의 가족 ox퀴즈 그리고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날아라 썰매타기, 줄다리기, 대동놀이, 기차놀이, 릴레이 계주 등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화창한 날씨, 재치 있는 사회, 흥겨운 음악, 교육기부로 풍성하고 푸짐한 선물, 세상에서 가장 예쁜 웃음꽃인 우리들의 환호성힘찬 응원소리가 사평마을 곳곳으로 퍼져 나가 온 마을이 함께 어우러진 즐거운 축제였다.

6학년 모벼리 학생회장은 우리들이 스스로 만들어가는 축제여서 우리들이 자랑스러웠다라고 웃으면서 말했다. 4학년 김예람 학부모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웃음꽃이 여기에 참여한 우리들이라는 것을 알고 사평초등학교 학부모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 축제를 총괄한 김태형 교사는 제자들과 함께 준비하고 학부모, 지역민과 다같이 만들어가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보람차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연숙 교장은 협력과 어울림으로 노력하여 주신 교육공동체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모두가 소중한 교육공동체가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