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고위기 청소년 마음건강 회복을 위한 「집중 심리클리닉」 운영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고위기 청소년 마음건강 회복을 위한 「집중 심리클리닉」 운영
  • 강정오
  • 승인 2024.06.28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양미란)은 심리적으로 어려움에 놓인 청소년들의 빠른 일상회복을 위해 신속한 밀착상담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살·자해 고위기 청소년 맞춤 지원을 위한 집중심리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집중심리클리닉은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을 포함한 전남 지역 22개 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고위기 청소년 대상으로 맞춤형 심리지원을 하고 있다.

자살·자해 집중 심리클리닉운영을 위해 숙련된 상담자들로 위기관리팀을 구성하여 9~24세 고위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보호자 상담 및 교육 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청소년의 위기 수준을 판별하기 위한 종합심리평가도 지원하고 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양미란 원장은 우리 재단은 지역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위기에 처한 청소년들을 조기에 발견하여 일상생활 회복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은 상담전화(1388) 또는 전라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061-280-90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