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가정위탁지원센터 자립준비청년, 블리스버거 전남영광점 오픈
전남가정위탁지원센터 자립준비청년, 블리스버거 전남영광점 오픈
  • 황성영
  • 승인 2024.06.27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블리스버거의 창업지원 -
굿피플은 블리스버거와 함께 전남 영광 자립준비청년 및 취약계층 청년의 창업을 지원했다. <br>
굿피플은 블리스버거와 함께 전남 영광 자립준비청년 및 취약계층 청년의 창업을 지원했다.

전남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양규성) 영광군 자립준비청년 김○○ 청년은 전남 영광 서로마을 자립준비청년들과 함께,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와 블리스버거(대표 정우성·이정환)의 창업지원으로 블리스버거 전남영광점을 오픈하였다.

블리스버거 전남 영광점 오픈식에는 굿피플 김순배 부회장, 김광진 부회장, 블리스버거 정우정·이정환 공동대표, 게바환경디자인연구소 성진용 소장, 서로마을 김성덕 대표 등 협력기관 관계자와 지역 주민 40여 명이 참석했다.

○○ 청년은 처음으로 손님을 맞아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다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뿌듯했다자립이 제일 어려운 건데 자립에 대해 도움을 주신 굿피플과 블리스버거에 감사하고, 사업 취지가 잘 알려져서 더 많은 청년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굿피플은 인테리어, 운영에 필요한 장비 구매 비용 등 창업에 필요한 초기 자금을 지원했다. 블리스버거는 청년들에게 창업 및 매장 운영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양규성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 관장은 사회적으로 큰 이슈인 자립준비청년의 창업을 도와준 굿피플과 블리스버거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희 센터도 앞으로 자립준비청년의 자립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부모가 직접양육할 수 없는 아동을 가정과 유사한 환경에서 보호하고, 양육하는 가정위탁제도를 수행하며, 전라남도 12개 시·군을 관할하여 위탁가정에 아동복지를 실천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