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림초등학교, 전교학생회 추진 미니 운동회 ‘눈길’
순천향림초등학교, 전교학생회 추진 미니 운동회 ‘눈길’
  • 강천웅
  • 승인 2019.05.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만든 놀이 문화! 학교가 즐거워요

순천향림초등학교(교장 지연호)는 전교 학생회가 스스로 계획하고 주관한 미니운동회를 429~30일 열었다.

이번 운동회는 새학기를 맞아 조직된 전교 학생회에서 다툼없는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들기 위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학생들 스스로 계획하고 주관해 운영하는 첫 번째 행사였다.

미니운동회는 이틀 동안 중간놀이 시간과 점심시간을 이용해 열렸으며, 높이뛰기, 림보, 딱지치기, 23각 달리기 등 총 8종목이 진행됐다.

학생회 주관 첫 행사였음에도,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즐겁게 참여해 큰 성과를 거뒀다.

2주 동안 준비한 첫 행사를 무사히 마친 전교학생회 임원들은 미니운동회를 준비하는 과정이 힘들고 어려웠지만, 열심히 참여하는 친구들의 모습에서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전교 학생회장 고은찬 학생은 처음 해본 행사였지만 성공적으로 끝나 자신감이 생겼고, 다음에도 향림 친구들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학생 생활 업무를 담당한 김희호 교사는 학생회 중심의 자율적이고 민주적인 학교, 즐거운 학교 문화를 만드는 데 학생회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모두가 행복한 학교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