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용진 부부요양병원 원장, 22대 국회의원 목포선거구 예비후보등록
문용진 부부요양병원 원장, 22대 국회의원 목포선거구 예비후보등록
  • 강정오
  • 승인 2023.12.1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용진 22대 국회의원 목포선거구  예비후보등록
문용진 22대 국회의원 목포선거구 예비후보등록

22대 국회의원선거(4.10 총선) 예비후보등록이 오늘(12) 시작된 가운데, 문용진 목포 부부요양병원 원장이 목포시 선거구 출마에 나섰다.

문용진 원장은 등록 첫날인 오후 2시 목포시 선거관리위원회에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문용진원장은 지난 1983년 목포에서 태어나 목포부설초등학교, 영흥중학교, 목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원광대학교 총학생회장을 지냈다. 현재 목포시체육회 부회장과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목포지역 부회장, 더불어민주당 보건의료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문용진 더불어민주당 보건의료특별위원회 부위원장

22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자등록 접수가 시작된 12일 목포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문용진 부부요양병원 원장이 4·10 총선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접수를 마친 뒤 선거운동 관련 유의 사항을 듣고 있다. 문 예비후보는 '준비된 국회의원,목포사람 젊은일꾼,문용진은 합니다‘,목포를 바꾸는 40대 기수가 되겠다며 출마를 선언했다.

문용진 예비후보는 지역의 혁신과 전략의 패러다임이 먹고 사는 문제로 바뀐 만큼 이제 목포도 우물쭈물 정치의 주체가 바꿔져야 한다며 목포에 살면서 성과를 만들어본 현장의 목포사람 문용진이 목포를 바꾸는 40대 기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문용진 예비후보는 이달 중 목포시 하당 백련로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