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교육청-EBS 공동 대입정보 설명회
전라남도교육청-EBS 공동 대입정보 설명회
  • 강천웅
  • 승인 2019.04.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4일간 목포 나주 여수 순천 개최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고3 학생과 학부모에게 새롭게 바뀐 대학입시 정보를 빠르게 알리기 위해 EBS와 공동으로 16()부터 4일 연속 ‘2020 대입정보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16일 오후7시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를 시작으로 나주(봉황고, 17), 여수(여수문화홀, 18), 순천(순천제일대학교 소강당, 19)으로 이어진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EBS를 대표하는 스타강사들이 출연해‘2020학년도 수능대비 EBS 활용 전략과 학습법 및 대입의 이해와 성공전략을 쉽고 재미있게 안내한다.

전남교육청은 설명회를 통해 2020학년도 수능대비 학습전략과 2020학년도 대입 일정별 대응전략, EBS 수능 연계제도 시행에 따른 EBS 활용전략을 안내하고 EBS 대표강사만의 학습법을 통해 학습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수시모집 비중이 확대되더라도 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수능최저학력기준 충족, 정시 수능위주 전형 등 수능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는 상황을 감안해 EBS와 연계한 학습법 등을 안내한다.

전남교육청은 학생들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강사와 함께 입시 Talk 방식으로 질의응답 시간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입시전략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위경종 교육과정과장은 이번 설명회는 대입정보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우리 지역 학생 및 학부모에게 대학입시 준비 방향과 수능 학습전략을 제공하는 매우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