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칠성초등학교, 「서다! 보다! 걷다!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광양칠성초등학교, 「서다! 보다! 걷다!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강천웅
  • 승인 2023.05.23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칠성초등학교(교장 류은영)에서는 522()~526()까지 등굣길 교통안전 예방 캠페인 주간을 계획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523()은 광양경찰서, 광양교육지원청, 광양녹색어머니연합회, 광양칠성초 학부모회, 학생자치회가 연계하여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서다! 보다! 걷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을 위하여 광양칠성초 학부모회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학생들의 등굣길 교통안전 지도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고 예방과 통학버스 보호 등 학생들의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한 계도를 실시하였다.

특히, 학부모 등굣길 차량 안전에 대한 관심 환기와 안전한 횡단 방법 지도 등 관할 경찰서와 연계한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안전의식 고취 및 운전자 안전수칙 생활화를 유도하였다. 또한 경찰차 및 오토바이 시승 등 체험활동도 함께 진행하였다.

류은영 교장은 어린이보호구역내 어린이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보행권을 확보하여 학생안전이 생활화되어야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생활 속에서 스며드는 안전 문화 조성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며,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