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목포국제축구센터, 목포신협과 메인스폰서 협약
(재)목포국제축구센터, 목포신협과 메인스폰서 협약
  • 전남목포신문
  • 승인 2023.05.22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목포국제축구센터(이사장 박홍률) 목포신협 조성철 이사장
재단법인 목포국제축구센터(이사장 박홍률) 목포신협 조성철 이사장

재단법인 목포국제축구센터(이사장 박홍률)와 목포신협(이사장 조성철)은 지역사회 발전과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22일 목포시청 상황실에서 스폰서십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목포국제축구센터가 올해 하반기 전국(장애인) 체전을 앞두고 지역금융기관으로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자산액 4,000억원이라는 괄목상대한 성과를 내고 있는 목포신협에게 메인스폰서십 참여를 제안하고 지역스포츠 발전에 일조하겠다는 뜻으로 신협이 화답하면서 이뤄졌다.

앞으로 목포신협은 협약기간은 56개월 동안 메인스폰서로 활동하는데 목포국제축구센터는 이 기간 동안 2억원의 후원금을 지원받는다.

목포신협은 목포국제축구센터의 각종미디어 및 이벤트에 브랜드가 노출되고 인조B구장은 목포신협구장으로 명칭된다.

목포국제축구센터 박홍률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효과와 스포츠 경제 활성화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각종 대회, 교육, 연수, 전지훈련 유치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목포 신협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목포신협 조성철 이사장은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목포국제축구센터 메인 스폰서를 선택했으며, 관내 취약 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