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비대면(zoom) 부모교육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비대면(zoom) 부모교육
  • 김후락
  • 승인 2023.05.22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구태림센터장은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라면 한 번쯤 부모 역할 하기 참 힘들다.’라는 생각들을 해 봤을 것이며, 더구나 급변하는 시대에 자녀교육은 더욱 어렵게만 느껴지는 것이 부모님들의 마음일 것입니다.”라는 말과 함께 이러한 부모들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각기 다른 주제로 두 번에 걸쳐 부모교육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619일에 진행되는 엄마도 아들은 처음이라~”는 엄마와 아들의 자존감 성장프로젝트로 여성인 엄마의 입장에서 아들인 남자아이의 특성과 심리를 이해하고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는 해법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이다.

710일에 진행되는 우리가 아이가 ADHD인가요?”는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를 통하여 ADHD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하여 알아보고,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주의력 결핍의 원인과 대안법에 대해 알아본다.

자세한 문의 및 교육신청은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로 문의(061-323-9995)하거나,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nownow1388.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지역 내 여러 유관기관들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 보호와 건강한 성장을 돕는 청소년 안전망의 허브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심리문제(학교부적응, 학업, 진로, 대인관계 등)들로 고민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